안녕하세요 잔카입니다
상품 주문시 발생하는 문제점 말씀해주신 부분 확인하여
조속한 조치 취할 수 있도록 의견 전달 하겠습니다
교환/반품의 경우 모바일, 잔카app 동일하게
왼쪽상단카테고리창(세줄모양) -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
혹시 다른 문제점 발생시에는 언제든지 문의부탁드립니다 ~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이는 잔카가 되겠습니다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상품 주문할때 기본주소 저장된곳으로 배송주문하면
이메일항목이 입력이 안되는지 이메일값 넣으라고 주문이안되서
신규배송지에 직접 입력해야 주문이되네요.
배송정보 메일로 보는게 꼭 필요하진 않은거같은데 선택사항으로 변경하시던지
모바일에서도 이메일까지 불러오게 만들어 주시면 좋을거같구요.
교환 반품할때도 모바일에서 주문조회 들어가보면 배송완료된상품은 교환반품할수있는데가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